P&I 2017 참가업체 피엔피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작성자
P&I
작성일
2017-04-10 14:30
조회
266
■피앤피솔루션, 코엑스 ‘P&I 2017’에서 픽디자인 신제품 선보일 예정

- 캡쳐 카메라클립시스템, 스트랩, 에브리데이 가방 시리즈 등 출품 -

- 제품 직집 체험 가능한 부스 구성 및 전문 상담원도 배치 -

 

피앤피솔루션(대표, 김상태 www.pnpshop.co.kr)은 “오는 4월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7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7)에서 픽디자인(본사 소재지 :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의 신제품과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요 전시 제품인 ‘캡쳐 카메라클립시스템’은 사진장비를 몸에 고정시키고 이동시킬 수 있어 촬영 외의 활동을 자유롭게 해준다. TV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 박근형씨가 해외여행을 하며 사용해서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다. 촬영이 필요할 때 바로 카메라를 탈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속사 장치로 카메라용, 렌즈용, 액션캠 고프로용이 있다.

또한 스트랩 제품은 앵커시스템을 사용하여 스트랩의 탈부착이 한 손 원터치로 가능한 제품이다. 슬라이드 스트랩의 경우, 끈 길이 조절까지 순간적으로 가능해 픽디자인의 콘셉트인 속사와 디자인을 동시에 돋보이게 하는 제품으로 핸드, 손목, 넥, 슬링, 다목적, 낙하방지용 등이 있다.

피앤피솔루션은 이번 ‘P&I 2017’에 에브리데이 가방 시리즈도 선보인다. 에브리데이 가방 시리즈는 각종 기능을 혁신적인 디자인에 담은 프리미엄 카메라가방으로 세계 최대 소셜 펀딩 업체인 킥스타터와 인디고고에서 1백억 원이라는 기록적인 선주문 판매를 하며 가방 및 어패럴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한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에브리데이 가방 시리즈는 일상에도 활용도가 높도록 디자인되어 카메라가방 뿐만 아니라 데일리백으로도 사용가능한 국내 최고의 기능성 프리미엄 카메라가방이다.

피앤피솔루션은 ‘P&I 2017’ 전시 부스를 모델 촬영이 가능한 ‘모델 존’과 제품 라인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존’ 3면으로 구성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자신의 촬영환경에 맞추어 제품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여 만족도 높은 상품 상담이 가능하도록 전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피앤피솔루션은 “오는 4월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P&I 2017’에서 픽디자인 신제품과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Clutch Hand Strap(사진 상),Capture PRO Camera Clip(사진 중), Everyday Messenger Bag & Fieid Pouch(사진 하)▲ (사진 제공 : 피앤피솔루션)

김성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