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2017 참가업체를 소개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M6’, ‘EOS 800D’, ‘EOS 77D’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작성자
P&I
작성일
2017-04-10 14:01
조회
465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는 “상반기 신제품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와 DSLR 카메라‘EOS 800D’, ‘EOS 77D’를 정식 출시하고, 오는 5월31일(수)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논의 2017년 상반기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와 DSLR 카메라 ‘EOS 800D’, ‘EOS 77D’는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 ‘듀얼 픽셀 CMOS AF’ 등 중고급기에 탑재하는 캐논의 최신 기술이 탑재돼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EOS M6’는 약 343g의 가볍고 콤팩트한 바디에 캐논의 고성능 라인업에 탑재된 최신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다. 약 2,420만 화소의 APS-C 사이즈 CMOS 센서와 캐논의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을 탑재해, 캐논 특유의 화사한 색감이 구현된 높은 해상력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캐논만의 독자적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와 ‘콤비네이션 IS(Combination IS)’를 탑재해 카메라 입문자부터 하이 아마추어까지 모든 사용자들이 손쉽게 고품질 이미지와 흔들림 없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운트 어댑터 사용 시, 캐논의 DSLR 카메라용 EF 렌즈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렌즈 사용 폭을 넓히고 싶은 카메라 사용자의 기대를 만족시켜 준다.

‘EOS 800D’와 ‘EOS 77D’는 약 2,42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캐논의 최신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을 탑재해 약 0.03초의 세계에서 가장 빠른 AF 속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DSLR 카메라다. 먼저, 혁신적인 보급기 ‘EOS 800D’는 올크로스 45 포인트 AF 시스템을 적용해 보다 넓은 영역에서 피사체를 빠르고 정확하게 추적하며, 듀얼 픽셀 CMOS AF를 채택해 동영상 및 라이브뷰 촬영 시에도 움직이는 피사체를 끊김 없이 부드럽게 잡아낸다.

또한 직관적인 아이콘으로 구성된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카메라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도 손쉽게 사용하면서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EOS 77D’는 전문가 수준의 사진을 즐기는 액티브 유저를 위한 프리미엄 준중급 DSLR 카메라다. 최신 기술의 적용은 물론, 중급기 이상 모델에만 채택되는 상단 액정 패널, 퀵 컨트롤 다이얼, AF-ON 버튼 등을 탑재해 중급기에 버금가는 조작 편의성을 더했다.

한편, 캐논은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와 DSLR 카메라 ‘EOS 800D’, ‘EOS 77D’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31일(수)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제품 3종의 카메라 바디 또는 렌즈 KIT를 구매하고, 6월7일(수)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EOS M6’를 구매한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정품 배터리 ‘LP-E17’, 미러리스용 EF-M 렌즈는 물론 DSLR 카메라용 EF렌즈까지 총 97종을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렌즈 마운트 어댑터 ‘EF-EOS M’, 촬영 사진과 영상을 간편하게 관리 및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이미지 저장 장치 ‘커넥트 스테이션 CS100’ 중 하나를 증정한다.

‘EOS 800D’ 또는 ‘EOS 77D’를 구매한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정품 배터리 ‘LP-E17’ 또는 ‘커넥트 스테이션 CS1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사은품은 응모자 택일이 가능하며 수량 한정으로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의 손숙희 부장은 “2017년 상반기 미러리스 및 DSLR 카메라 신제품들은 캐논의 최신 광학 기술을 적용해 압도적인 성능을 구현하는 동시에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메라에 익숙하지 않은 입문자부터 하이 아마추어까지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캐논의 신제품을 풍성한 선물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오는 5월31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 ‘정품 배터리’ 또는 ‘커넥트 스테이션 CS100’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EOS M6’, ‘EOS 800D’, ‘EOS 77D’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벤트 안내 이미지(사진 제공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주))

김성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