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2017 참가업체 (주)두릭스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P&I
작성일
2017-04-13 10:44
조회
213
■(주)두릭스, ‘P&I 2017’에서 신제품 6종 공개

- 두리코 디지털 한지 / 고광택 포토용지 RCP Glossy / Portfolio Book / 엡손 잉크젯 프린터 SureColor SC-P5000 / 소니 a99 II 카메라 / 소형 플래시 액세서리 ‘MAGMOD’ 등 -

(주)두릭스(대표, 김덕수 www.photonart.com) P&I 2017에서 자사에서 공급 중인 신제품 6종을 공개한다.

‘P&I 2017’을 찾는 관람객들은 코엑스 1층 A홀에 마련된 ㈜두릭스 전시부스(번호: K41)에서 포토용지부터 프린터, 플래그십 카메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두릭스가 지난해 출시해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디지털 한지가 있다. ‘두리코 디지털 한지’는 한지로 만든 잉크젯 파인아트 페이퍼로 높은 보존성과 인쇄성, 전통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질감으로 잉크젯 프린터에 최적화된 특수 코팅 처리 등이 특징이다.

두리코 디지털 한지 제품 종류는 ▲두리코 구름한지(110gsm)와 ▲두리코 마루한지(110gsm) 두 종류가 있다. ‘두리코 구름한지’는 구름모양의 문양을 가지고 있는 한지로 전통한지의 문양을 느낄 수 있으며, 또한 ‘두리코 마루한지’는 한지 특유의 아름다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두리코 디지털 한지’는 ▲풍경사진 ▲웨딩, 베이비를 비롯한 인상사진(액자) ▲작품 사진 ▲동양화 및 고서 복원 ▲족자 및 병풍용 ▲벽지 등 인테리어용 ▲표창장 및 임명장 출력용 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두릭스는 이번 ‘P&I 2017’에서 고광택 포토용지 ‘RCP Glossy(300gsm)’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두꺼운 고광택 포토용지로 두꺼운 두께 감으로 고급스러운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잉크젯 프린터에 완벽하게 호환되며, 스튜디오 추천 상품이다.

포토그래퍼와 디자이너들의 아트워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Portfolio Book’도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상품은 일본 COSMOS 제품이다.

㈜두릭스의 이번 P&I 2017 전시부스에서는 엡손의 전문가용 A2 잉크젯 프린터 ‘SureColor SC-P5000’이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SC-P5000’은 실제 해상도와 큰 차이가 없는 정확한 색상 재현력으로 최상의 인쇄 품질을 구현한다. 총 10개의 색상으로 구성된 ‘엡손 울트라크롬 HDX(Epson UltraChrome HDX)’ 잉크 탑재로 폭넓은 색상 범위를 보증하며, 엡손이 개발한 ‘LUT 테크놀로지(Look up Table Technology)’가 최적의 색 조합으로 원본 이미지에 가장 근접한 색의 표현을 보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릭스 부스에서는 소니가 알파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해 출시한 ‘a99 II’도 만날 수 있다. 플래그십 A마운트 풀프레임 카메라 a99 II는 반투명 미러 기술을 통해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의 장점을 모두 갖춘 DSLT 카메라로 기존 알파 유저들을 포함한 사진 애호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두릭스는 이번 ‘P&I 2017’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 플래시 액세서리 ‘MAGMOD’를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포토그래퍼를 위한 다양한 빛의 표현이 가능하며, 다양한 브랜드의 플래시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탈부착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