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로 코리아, '하이퍼 락' 잠금 방식 채택한 '미포토 에어 시리즈' 출시

작성자
P&I
작성일
2017-02-21 15:21
조회
402
2017-02-21 벤로코리아

주식회사 벤로코리아가 2017년 P&I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런칭한다. 벤로코리아는 삼각대를 비롯하여 모노포드, 독일 쇼트(Schott)社의 광학 유리를 사용한 렌즈 필터를 선보여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았었다.

2017년 P&I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제품은 ‘하이퍼 락’이라는 새로운 잠금 방식을 채택한 ‘미포토 에어’ 시리즈로, 모노포드부터 중형 삼각대까지 풀 라인업을 런칭한다. 미포토 에어는 획기적인 잠금장치인 ‘하이퍼 락’ 시스템을 적용하여 기존의 삼각대에서 볼 수 없었던 견고함과 초경량을 현실화시켰다. 스마트폰 환경에 맞춰 스마트폰용 블루투스 리모컨과 스마트폰 홀더까지 기본 제공되어 삼각대의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총 7가지 색상으로 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울러 벤로코리아의 대표작이자 하이엔드 등급인 ‘클래식 C4580T’, ‘세계 최초 중형 트래블러 폴딩 삼각대인 C3282TV3’, 최고 등급의 필터인 ‘마스터 그레이드 시리즈’까지 함께 선보여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기자재 전문 회사를 넘어 전문 광학 회사로 발돋움하고 있는 벤로코리아의 컨텐츠에 많은 주목이 집중될 예정이다.